경기헤드뉴스 성미연 기자 | 경기도 화성 소재 무봉초등학교(교장 이형국)는 제102번째 어린이날을 맞이해 학부모회 주관으로 5월 3일 등교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등교하는 어린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꿈꿀 수 있도록 교문에서부터 현관까지 레드카펫을 마련했으며 교실로 입실할 때 학용품 선물과 학부모들이 양옆에서 박수와 함성으로 맞이했다.
행사를 주관한 장미란 학부모회장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실시한 등교맞이 행사가 무봉초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좋은 추억이 됐을 거라 생각하니 보람이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학교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학부모회에서 더 많은 생각을 나누어 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무봉초 4학년 학생은“매일 오는 평범한 등굣길에 환호와 축하를 받으니 깜짝 놀랐고, 오늘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다. 특히 준비해주신 부모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무봉초 이형국 교장은 “학부모님이 함께 참여해주는 행사라 더 뜻깊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협력하고 사랑을 주신 학부모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교육공동체가 함께 숨쉬는 학교가 되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