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헤드뉴스 임채헌 기자 | 베리베리(VERIVERY)가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안무를 선사하며 ‘칼각베리’다운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베리베리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TRIGGER’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 절도있는 칼군무를 선사하고 있으며, 고난도 퍼포먼스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니크한 포인트 안무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베리베리 일곱 명의 멤버들 모두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역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완성돼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공개 후 ‘칼각베리’, ‘칼군무 맛집’이라는 팬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베리베리가 음악 방송 등에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발매한 후 국내외 팬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TRIGGER’ 역시 미국 아이튠즈 케이팝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베리베리의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한계없는 성장’을 보여주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베리베리는 앞으로 음악방송 등에서 신곡 ‘TRIGGE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