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헤드뉴스 임채헌 기자 | 오는 9월 8일 개봉하는 '상견니'의 파이널 에피소드 '상견니 대만판 13화'가 ‘대만판 12화’에 이어 전국에 있는 ‘상친자’들을 열광하게 할 2주차 이벤트를 오픈한다.
2주 연속 티켓 특별 할인과 더불어 황위쉬안과 천윈루, 그리고 왕취안성의 타임슬립 로맨스를 한눈에 담아낸 ‘타임슬립 포스터’를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상견니'를 극장에서 N차 관람하면 주연 배우 3인의 친필 사인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N차 관람 이벤트까지 개최해 팬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
9월 8일 '상견니 대만판 12화'에 이어 대망의 파이널 에피소드인 '상견니 대만판 13화' 개봉을 확정한 '상견니'가 2주 연속 관객들을 위한 THANK U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다.
'상견니'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 ‘왕취안성’을 잊지 못한 주인공 ‘황위쉬안’이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그와 똑닮은 남학생 ‘리쯔웨이’를 만나 벌어지는 아시아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
이번에 개봉하는 '상견니 대만판 13화'는 대만 방영 버전(13부작) '상견니'의 마지막화로 ‘대만판 12화’ 관람 후 아쉬운 팬들의 마음을 달래며 또 한 번 ‘상친자’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을 예정이다.
‘황위쉬안’(가가연)과 ‘왕취안성’이자 ‘리쯔웨이’(허광한)의 애틋한 타임슬립 로맨스의 방점을 찍는 마지막 에피소드인 만큼 ‘대만판 12화’에 이어 큰 스크린으로 '상견니'를 관람하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를 입증하듯 '상견니 대만판 12화' 관람 후 “크게 보니까 더 좋았다... 역시 상견니인가”, “13 화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당일에 달려갈게 사랑해요”, “본 걸 또 봐도 새롭고 하ㅠㅠ”, “진짜 상친놈들은 스크린에서 봐서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상견니 크게 보니까 더 좋음.. 상견니를 큰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넘 행복”, “다시 봐도 명작.. 아련 그 자체.. 여운 장난 아니었다” 등 온라인상에는 '상견니'를 극장에서 크게 관람할 수 있어 좋았다는 호평 리뷰가 가득해 이목을 끈다.
이미 방영했던 드라마의 특정 에피소드를 개봉하는 이례적 극장 상영임에도 불구하고 '상견니'는 박스오피스와 실시간 예매율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높은 화제성이 돋보인다.
‘상친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개봉 2주차에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상영하는 '상견니'는 9월 8일부터 메가박스에서 ‘대만판 13화’를 관람하면 선착순으로 타임슬립 포스터(A3)를 증정하는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할인된 금액인 8천 원으로 '상견니'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티켓 할인 이벤트도 이어간다.
여기에 31일 개봉한 '상견니 대만판 12화'와 이번에 개봉하는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N차 관람하면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주연 3인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N차 관람 이벤트도 진행되어 화제를 더한다.
어디서도 받을 수 없는 주연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받기 위해 ‘상친자’들의 무한 N차 관람이 기대된다.
타임슬립 포스터(A3)는 '상견니 대만판 13화'가 상영되는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선착순 증정되며 티켓 금액이 할인되는 극장에 대한 정보는 관람 지점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배우들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N차 관람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오드(AUD) 공식 인스타그램(@audc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최초! 대만 방영 버전의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이례적 극장 상영 중인 '상견니'는 오는 9월 8일 '상견니 대만판 13화'를 개봉한다.
지난 31일 먼저 개봉한 '상견니 대만판 12화'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