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헤드뉴스 임채헌 기자 |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범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을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된다.
여기에 장민호의 '나그네, 김희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장민호와 김희재가 함께 부른 '당신은 바보야'까지 총 8곡이 발매된다.
지난 2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사콜6'는 '캡사이신6'(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먼저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롯 '텍사스 룸바'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수 14만 뷰를 기록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영탁은 시원한 가창력으로 그룹 '공일오비(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열창했다. 영탁은 폭발적인 고음과 애드리브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유닛 대결에서 장민호와 김희재는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를 선곡하여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였다.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이날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열창했다.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네이버TV 톱100 3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